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목상해 매커니즘
3. 머리지지대 GTR 제정
4. BioRIDIIg 재현성 시험
5. BioRIDIIg 재현성 평가결과
6. 결론
후기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ioRIDIIg의 후방추돌 목상해지수에 대한 재생산성 평가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0 .05
후방추돌시 BioRIDII 머리-목의 거동과 목상해지수와의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0 .01
후방추돌 시 인체모형 목상해 지수에 관한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2 .05
GTR No. 7 동적 시험 시 목 상해 성능개선을 위한 Head Restraint Wireframe 형상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4 .11
후방추돌 목상해 저감을 위한 액티브헤드레스트 연결구조 설계 및 해석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0 .05
GTR을 이용한 低저항접지계통에서 GTR 권선저항의 지락전류 영향 검토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0 .07
후방 추돌시 머리지지대 위치에 따른 목상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0 .09
후방추돌시 BioRIDⅡ 머리-목의 거동과 목상해지수와의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후방추돌 목상해 저감을 위한 헤드레스트 모듈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1 .11
저속 후방 추돌에 있어 편타성 상해 위험성 예측을 위하여 사용되는 목상해지수의 부정확성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후방 추돌시 머리지지대 위치에 따른 목상해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저속후방 충돌모의 시험을 이용한 뒷좌석 탑승객 목상해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저속 후방 추돌에 있어 목관절 움직임 및 목상해지수 평가를 위한 관성 측정 센서의 적용성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목상해 완화를 위한 헤드레스트 연결메커니즘 및 시험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후방추돌시 목상해 완화를 위한 시트 메카니즘 설계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1
후방추돌 시 목상해 완화를 위한 헤드레스트 구조설계 방안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GTR No. 7 동적 시험 시 목 상해 성능개선을 위한 Seat Back Suspension에 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후방추돌시 탑승자 목 상해 감소를 위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00 .05
후방 추돌시 목상해 방지를 위한 좌석 동적평가에 관한 고찰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8 .11
역기구학을 이용한 후방추돌 목상해 저감용 헤드레스트의 연결 구조 설계 방안
한국정밀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