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문제
Ⅳ. 연구 방법
Ⅴ. 연구 결과 및 논의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스트셀링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광고와 매체 요인에 관한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8 .05
방송 프로그램과 제품 간의 관련성과 시청자의 인지욕구가 광고 반응에 미치는 효과 : 호스트셀링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호스트셀링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프로그램 맥락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1
광고와 프로그램 일치도에 따른 호스트셀링 광고의 효과 분석 : 프로그램-광고의 감정적 일치와 캐릭터 일치 상황에서
광고연구
2011 .12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광고의 반복 노출과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 노출 기회 및 노출 인지의 반복 횟수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2 .01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에어비앤비 호스트 특성이 호스트신뢰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방송광고의 유형 표준화 연구 : 지상파, 디지털 케이블TV, IPTV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1 .09
모바일 매체 플로우와 광고유형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12 .09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회의주의 정도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7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라디오 광고가 제품의 신뢰도, 평가도,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08 .04
변형광고의 유형별 주목효과
한국언론학보
2004 .08
스포츠 경기에 삽입된 가상광고의 재인효과 연구 : 경기장 내 A-보드광고와의 효과 비교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