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스트셀링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광고와 매체 요인에 관한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8 .05
방송 프로그램과 제품 간의 관련성과 시청자의 인지욕구가 광고 반응에 미치는 효과 : 호스트셀링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10
라디오 프로그램 호스트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8 .09
광고와 프로그램 일치도에 따른 호스트셀링 광고의 효과 분석 : 프로그램-광고의 감정적 일치와 캐릭터 일치 상황에서
광고연구
2011 .12
광고표현에 있어 가용성 휴리스틱과 맥락효과가 시보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1 .01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텔레비전 프로그램 사이 광고시청률의 순서 효과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논총
2008 .06
CATV 광고 노출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4
인터넷 검색광고의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에 대한 지식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양방향TV광고에 대한 기대수준 및 유형별 광고효과 연구 : 2002년과 2007년도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