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스트셀링 광고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광고와 매체 요인에 관한 연구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08 .05
호스트셀링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 프로그램 맥락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01
라디오 프로그램 호스트가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8 .09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와 프로그램 일치도에 따른 호스트셀링 광고의 효과 분석 : 프로그램-광고의 감정적 일치와 캐릭터 일치 상황에서
광고연구
2011 .12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SNS 광고 분류에 따른 수용자 반응과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2016 .01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광고정책 및 광고산업 분야의 연구경향과 연구과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스마트미디어 앱광고에 대한 수용도와 광고효과 연구: 스마트폰 앱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광고중력: 경쟁 광고간의 역학에 관한 새로운 패러다임
소비문화연구
2010 .01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광고교육 개선 방안
광고PR실학연구
2013 .01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