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영장 이용고객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재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02
골프장의 서비스품질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2
수영장 참여자의 수영장신뢰, 심리적 몰입과 구매행동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11
여성 문화 소비자가 인식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지역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문화공연예술 티켓 판매 기업의 서비스 가치와 고객만족을 위한 전략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스포츠시설의 노인층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품질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과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11
광주광역시 수영장 수질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0 .05
레저산업에서 고객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제공자의 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1999 .12
무용학원 서비스품질 요인이 성과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무용학회논문집
2009 .01
미용서비스 품질이 서비스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계품질과 전환비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8 .01
피부미용실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5 .01
수상스키장의 서비스품질지각이 고객만족, 고객태도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2
백화점 의류매장의 지각된 서비스품질, 관계품질, 충성도와의 관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7 .01
골프연습장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3 .11
스포츠센터 관계마케팅 행위가 이용자의 신뢰, 몰입, 애착도 및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08
저가헤어살롱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남성 캐쥬얼 웨어 점포의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만족과 관계 마케팅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태권도장의 서비스품질이 관계마케팅,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