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문화산업클러스터의 개념과 국내 현황
Ⅲ. 지역활성화 전략으로서 장소마케팅
Ⅳ. 부천 문화산업진흥지구의 장소마케팅 방안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장소마케팅 전략을 활용한 지역발전 : 부천시를 대상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5 .08
부천시 문화산업 클러스터 발전전략에 관한 연구 : 만화산업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05 .11
지역문화환경의 문화관광마케팅 활성화 고찰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공예문화산업클러스터 추진전략에 관한 이론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1 .04
지역문화산업 클러스터조성사업의 사전평가 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4 .08
Cultural Industry and Regional Cluster in Korea
서울행정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7
한국문화산업의 정책방향 : 문화체육관광부의 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08 .06
마케팅 문화에 관한 실증적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영상산업의 마케팅에 대한 문화적 고찰 : 디즈니 코리아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0 .07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1 .02
문화산업을 활용한 지역활성화 정책 모델 개발 : 클러스터를 넘어 문화산업도시모델로
문화정책논총
2008 .01
외식기업의 문화마케팅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9 .03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3 .01
문화마케팅 유형별 활동이 소비자의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신용카드사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1 .08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문화경영차원에서의 문화산업진흥법제의 대안
법학연구
2015 .05
문화산업을 넘어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