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지역문화환경의 문화관광마케팅 활성화 고찰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0 .03
항공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태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09 .12
The effect of logistics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ny size as a moderator
Journal of International Logistics and Trade
2008 .06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1 .02
의료서비스품질과 이미지가 고객만족과 재이용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4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와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3 .02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내부 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농어촌관광학회지
2009 .03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여행사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03
커피전문점 이용객의 지각된 문화마케팅전략이 브랜드 태도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병원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재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6 .04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3 .01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2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여행사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간의 인과관계 : 랜드오퍼레이터의 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