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관련 연구
Ⅲ. 제스처 인식 기반 대형 놀이 시스템
Ⅳ. 한자 학습 콘텐츠
Ⅴ. 실험 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을 위한 포즈 기반 제스처 인식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가상 놀이 공간 인터페이스를 위한 HMM 기반 상반신 제스처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8
순차적 포즈를 이용한 상반신 제스처 인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3차원 인체 포즈 인식을 이용한 상호작용 게임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제스처 인식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제어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2
퍼지적분을 이용한 제스처 인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1 .06
복수의 가전제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제스처 UI 개발 연구 : TV, 에어컨, 오디오의 사용 환경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3 .01
애니메이션 제스처의 패킷화 : LMA의 Effort 요소를 기반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03
HMM을 이용한 스마트폰 제스처 인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SVM을 이용한 제스처 인식 모바일 게임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방향과 지속시간을 이용한 공간 제스처 문자의 인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07 .12
몰입형 가상현실의 착용식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위한 Mixture-of-Experts 기반 제스처 인식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1 .05
소형 원통형 디스플레이를 위한 사용자 정의 핸드 제스처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3
비접촉 제스처를 활용한 3 차원 조형 시스템 제스처 인터페이스 디자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어휘인출과 구어동반 제스처의 관계
인지과학
2011 .06
복수 등장인물을 대상으로 한 제스처 인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7 .02
테이블탑 환경에서 패턴 기반의 제스처 인터렉션 방법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9 .02
2차원 관성 컨트롤러를 이용한 제스처 인식에 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5
제스처 인터랙션 디자인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2 .01
신체 제스처로 입력하는 인터랙티브 타이포그래피 이미지 표현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