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의 제기
2. 여행체험 고전문학 텍스트의 교과서 수록 현황
3. 여행체험 고전문학 텍스트의 교육적 의의
4. 맺음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전문학 ‘텍스트’의 정체성과 교육적 가치
문학교육학
2007 .01
문학 텍스트란 무엇인가
어문학
2003 .06
아동문학 텍스트와 초등 문학교육
문학교육학
2007 .01
고전소설 텍스트 연구 방법론의 현황과 과제
한국문학논총
2005 .01
1920년대 여행기의 존재 양상
국어교육연구
2011 .02
유형별 텍스트의 구성 비교
영어영문학연구
2003 .01
맥락을 활용한 고전문학 교수-학습 방법론
문학교육학
2009 .01
(비교)문학과 번역학 : “다시쓰기”
신영어영문학
2012 .11
비판적 역사 읽기와 역사 쓰기
역사교육
2002 .03
텍스트 구조로 본 국사교과서 서술의 응집성
역사교육
2005 .12
문학 읽기와 문학성, 그리고 문학교육
문학교육학
2007 .01
텍스트에 대한 내용 및 구조 친숙도가 EFL 학습자의 텍스트 처리과정에 미치는 영향
영어영문학연구
2019 .01
아동기 문학교육에서 장르의 문제
문학교육학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