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머리말
Ⅱ. 제2언어교육의 방향
Ⅲ. 교육주체의 문제
Ⅳ. 지시적>비지시적 교육방법
Ⅴ. 피드백 체계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어문법 연구의 방법론적 모색
중국문학
2007 .01
국어 문법교육의 비판적 검토
한국사상과 문화
2012 .01
일반언어학 이론의 중국어 문법 교육적 적용 : 도상성에 기반을 둔 중국어 문법 교육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9 .04
한국어 교육 문법의 체계와 내용 범주
우리말연구
2010 .01
학교문법 정립에 있어서 표준문법의 역할
우리말연구
2015 .01
문법 교육론
한글
1970 .09
부산지역 4년제 사립대학 중국어 기초회화 교육의 조건과 특징 : A대학을 중심으로
인문학논총
2011 .02
`교육 문법`에 있어서 한국어 구어 문법을 어떻게 기술할 것인가에 대하여
한국어학
2009 .11
일반언어학 이론의 중국어 교육적 적용 : 상황유형에 기반을 둔 중국어 문법 교육
담화·인지언어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11
한국어교육과 표준 문법
한국어학
2020 .02
한문 문법 교육의 회고와 전망
漢字漢文敎育
2015 .01
효율적인 문법교수에 관하여
인문과학연구
1994 .02
문법 연구와 문법 교육의 상관관계 : 문법 교육의 내용 선정 원리와 관련하여
한국어학
2006 .11
한국어 문법 교육의 실태와 효율적인 교육 방안 연구
교육한글
2004 .04
학교 문법 용어의 문제점 검토 : 『문법』(2002) 이후의 문법 교과서를 대상으로
우리말글
2017 .12
표준성, 규범성의 개념과 한국어 문법 기술
한국어학
2020 .02
학교 문법에서의 『한국어 표준 문법』 수용 방향
한국어학
2020 .02
통합적 문법 교육에 관한 담론 분석
한국어학
2006 .05
국어과 문법교육의 재검토
우리말글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