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학교폭력 연구의 방법론적 문제점
Ⅲ. 집단따돌림연구에서 개념규정과 인식의 문제
Ⅳ. 청소년범죄피해조사에서 집단면접의 문제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roblems of Bullying and School Violence in Korea
형사정책연구
2000 .03
또래괴롭힘(bullying)의 개념과 법적규율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과 관련하여-
일감법학
2014 .01
학교폭력의 발생원인과 대처방안
법학연구
2010 .05
청소년의 비행적 생활양식과 학교폭력 피해와의 관계
경찰학연구
2013 .12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경기도의 역할
정책연구
2017 .08
학교특성이 학교폭력 가해 및 피해에 미치는 영향 : 다수준 분석의 적용
피해자학연구
2013 .01
교사의 학교폭력개입능력이 학생들의 학교폭력 대응수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교사와 학생들의 인식 -폭력인식과 학교폭력정의의 이차매개효과분석을 중심으로-
학교사회복지
2014 .01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원광법학
2016 .01
학교폭력 피해자 조사의 문제점과 개선방향
피해자학연구
2002 .01
학교폭력의 원인 및 대처방안에 관한 연구
형사정책연구원 연구총서
2002 .12
데이트폭력 피해의 위험요인
한국가족복지학
2007 .01
구조화가 낮은 지역(low structure areas)에 대한 카드시스템(Card-System) 활용 초등학교용 학교폭력 예방 프로그램의 개발과 효과 : 일반 학교폭력 예방 프로그램과의 비교를 중심으로
동북아 문화연구
201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