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골프쇼핑몰 소비자의 생활양식 유형과 행동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08 .08
골프용품브랜드의 상표이미지속성에 따른 포지셔닝 전략
한국체육과학회지
2009 .02
골프용품의 소비자-브랜드 관계와 브랜드 충성도
코칭능력개발지
2007 .12
골프 소비자의 골프 클럽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03 .02
골프클럽소비자 성격의 Big 5요인과 브랜드 애착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0 .05
골프 의류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애착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8
골프브랜드의 마케팅활동, 관계자산, 소비행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4
스폰서십 기업의 골프 마케팅 활동이 브랜드 태도와 기업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0
시장분석을 통한 2011 S/S국내 골프웨어 디자인에 관한 연구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1 .01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샵의 실내공간 표현특성 연구 : 서울시에 오픈한 라이프스타일 샵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12
골프 볼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효익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11
스크린 골프장 이용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이용만족이 스크린 골프 상품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골프 참가자의 골프웨어 브랜드개성, 브랜드지식, 소비자 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11
스크린골프 설치여부와 이용객 특성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07 .05
골프장 이용자와 골프장 종사자간의 골프 산업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06 .11
골프웨어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재구매의 관계 :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골프장 이용객의 선택속성 차이와 골프장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체육과학회지
2012 .12
골프공 사용 실태 분석을 통한 구매선호 브랜드 연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