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자산 측정법의 재고찰 : 다차원적 브랜드 자산과 전반적 브랜드 자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신규골프브랜드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활동이 브랜드자산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2 .09
골프클럽 마케팅믹스 요인과 브랜드자산 및 브랜드애착의관계모형 검증
골프연구
2018 .01
소비자의 골프 클럽 브랜드 마케팅에 대한 가치 평가가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골프 브랜드 광고 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메타버스를 활용한 스포츠 브랜드 체험마케팅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태권도장 서비스마케팅믹스가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골프장 시타이벤트를 활용한 체험마케팅의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0
콜라보레이션 제품 특징과 서비스 품질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드론축구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12
골프 의류 소비자의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애착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8
골프클럽 브랜드 소비행위에 관한 마케팅 개발 : 골프용품 브랜드 마케팅을 통한 신소재 적용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골프 소비자의 골프의류 선택속성이 브랜드 충성도 및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04
휘트니스센터 소셜마케팅의 SNS특성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자산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자산 이론과 친환경 소비에 대한 동료 영향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8
중국 태권도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러브마크, 브랜드 에쿼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2 .06
가상 가치 평가법(Contingent Valuation Method)을 통한 스포츠 이벤트 브랜드 자산 측정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12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십 활동과 브랜드자산, 브랜드태도,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19 .01
TV 프로그램 인게이지먼트가 PPL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시뮬레이션 골프대회의 스폰서 브랜드 관여도가 기업이미지와 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2
학교스포츠클럽 고교축구대회의 브랜드자산이 주관단체의 브랜드태도와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sian Journal of Physical Education and Sport Science
2019 .01
스포츠 용품 브랜드의 관계의 질이 소비자 브랜드관계 및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