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분석
Ⅲ. 리닝과 나이키 광고 경영전략의 비교
Ⅳ. 결론과 이후의 연구방향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heer Up, and Go Up it Done! NIK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12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4 .01
시각적 표현과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 -아파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광고효과모형에 관한 문헌연구 : 모형의 검토와 제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12
자동차 브랜드 잠재소비자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형성에 대한 연구 : 네이티브 광고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광고 태도와 브랜드 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 직접비교 광고, 간접비교 광고와 일반광고의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스포츠중계방송 시 노출되는 가상광고와 유니폼광고 및 경기장펜스광고 효과 비교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2 .12
웹페이지와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에서 사용되는 광고 유형 변화에 따른 콘텐츠 제작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3 .08
대학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 인식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7 .11
광고디자인에 있어서 브랜드명에 의해 유발된 심상정보처리의 설득효과에 관한 연구
감성과학
2005 .01
모바일 광고 특성에 따른 도시마케팅 정책 방향 연구 : 제주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The effect of advertising appeal type on Chinese college students‘ attitude toward advertising message - Exploring the moderation effect of brand type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한류의 인적 브랜드자산 측정 연구 : 일본광고에 기용된 한류스타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과 일본 신문광고 콘텐츠의 광고소구 비교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다차원척도법으로 알아본 음료 TV광고 인식구조 : 주의 속성을 중심으로
인지과학
2014 .03
도입기 브랜드와 성숙기 브랜드 광고표현 비교- 라면 브랜드 TV광고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3 .01
뉴미디어 광고, 제품의 소비자를 광고의 생산자로 만들다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브랜드이미지광고 브랜드 시각아이덴티티의 상관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0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