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NIKE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19 .05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기업의 기업능력 및 기업사회적책임활동 연상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스포츠용품기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활동과 공중관계성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효과 : 체육전공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공기업의 스포츠CSR활동과 기업성과의 관계분석: 한수원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3 .04
스포츠 선수 보증인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광고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스포츠용품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평판,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스포츠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브랜드 동일시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공익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체육과학회지
2021 .10
스포츠를 통한 공유가치창출(CSV) 활동 인식이 기업 신뢰, 기업-소비자 동일시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8
스포츠기업의 친환경 책임활동, 공감과 고객충성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2014 인천아시안게임 공식스폰서의 활동성과가 기업 이미지, 인지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08
스포츠센터 고객이 지각하는 지도자이미지와 고객가치,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프로야구구단의 CSR활동과 사회적 혜택이 구단평판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디자인 사회적기업에 대한 소비자 인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6
피트니스센터의 고객자산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 고객신뢰와 고객만족의 매개역할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기업 내 복지스포츠센터 마케팅 믹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프로축구(K리그) 사회공헌활동이 팬의 인지도와 구단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아웃도어웨어의 브랜드자산과 고객가치, 고객만족, 고객신뢰 및 고객애호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4
한국마사회 CSR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미용실 소비자의 고객만족도, 고객신뢰도, 충성도의 관계
한국미용학회지
2024 .04
기업 복합문화공간의 장소성 형성이 공유가치창출과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18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