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나이키광고의 역사
3. 광고디자인의 레이아웃
4. 실험적 레이아웃 및 표현 방법
5. 2002월드컵캠페인 사례
6. 나이키 월드컵캠페인 “NIKE PARK”
7.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탈 타겟시대, 기존미디어와 뉴미디어에 나타난 여성타겟 광고와 남성타겟광고의 표현비교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4 .02
스포츠기업 <나이키>에 대한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평판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스폰서십을 활용한 매복마케팅의 실행과 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7 .12
Spread광고의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신문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감성 경험을 통한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진화 : Nike와 Puma의 온라인 스토어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5
여성 제품 TV광고에 나타난 기존 남성성의 변화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TV광고의 실험적 접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11
아웃도어 피트니스 환경에서 음성 기반 정보 전달 인터페이스 효용에 관한 연구 : Nike+ Running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12
스포츠 용품업체의 재무비율 비교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09
TV 광고에 나타난 애니메이션의 표현과 전개 : 90년대 이후 TV광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1 .11
스페인의 축구와 지역감정문화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05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모바일 의류광고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자극물의 제시방법에 따른 대인지각에서의 편파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MARKET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15 .10
경험디자인을 통한 모션그래픽의 메타포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