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OSMU 시대의 콘텐츠 교육
Ⅲ. 새로운 OSMU 교육모델의 개발
Ⅳ. OSMU 교육모델 실험 사례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2 .09
OSMU를 중심으로한 문화콘텐츠의 다목적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9
원소스 멀티유즈 OSMU 콘텐츠에 대한 연구OSMU 국내외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웹툰 OSMU의 방향성과 전략 연구 : <와라! 편의점> 사례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08
만화 OSMU 진화확장모델 연구 : 윤태호 ‘미생’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06
애니메이션 분야의 발전과 OSMU형 콘텐츠 육성을 위한 점검 포인트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3 .07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3 .09
무용에 나타나는 문화콘텐츠의 부가가치적 특징-DV8 Physical Theatre의 OSMU를 중심으로
한국무용과학회지
2017 .01
OSMU전략에 따른 게임산업 동향 및 발전방안-영상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디즈니랜드의 영화콘텐츠 활용연구
영화연구
2010 .03
OSMU를 위한 디지털 스토리텔링 유형학 시론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9 .12
OSMU모델의 활성화를 위한 연계산업의 구조매핑연구 : 서울애니메이션센터의 인력양성정책과 클러스터 시스템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3 .10
디지털문화 산업의 위한 콘텐츠 개발 프로세스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한국 영상콘텐츠 개발의 활성화를 위한 한-중, 한-일 문화콘텐츠 교류의 현황과 전망
애니메이션연구
2009 .12
N스크린 서비스를 활용한 발전적 애니메이션 모델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1 .09
멀티미디어 교육 콘텐츠의 발전과 활용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