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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1. 만화, 애니메이션의 발전이 왜 중요한가
2. 장르 간 위상 제고의 문제
3. 효율적인 시스템 구축 제안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역 콘텐츠를 이용한 OSMU 교육모델 개발에 관한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12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문화콘텐츠 OSMU 전략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2 .09
OSMU를 중심으로한 문화콘텐츠의 다목적 활용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8 .09
원소스 멀티유즈 OSMU 콘텐츠에 대한 연구OSMU 국내외 성공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콘텐츠 개발과 애니메이션 그리고 전통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4 .05
웹툰 OSMU의 방향성과 전략 연구 : <와라! 편의점> 사례를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08
미디어 환경의 변화와 새로운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발전모델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5 .10
만화 OSMU 진화확장모델 연구 : 윤태호 ‘미생’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5 .06
애니메이션산업 육성지원 내용 요약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3 .07
OSMU모델의 활성화를 위한 연계산업의 구조매핑연구 : 서울애니메이션센터의 인력양성정책과 클러스터 시스템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3 .10
OSMU전략에 따른 게임산업 동향 및 발전방안-영상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반 OSMU 전략 모델의 타당성 연구 : 〈해리포터 (Harry Potter)〉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3 .09
애니메이션이 중심이 된 콘텐츠 컨버전스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2 .12
위기의 한국 애니메이션, 기회는 아직 있다 : 애니메이션 산업발전을 위한 정책 제언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2 .12
애니메이션 상품의 틈새시장 개발연구 : 웹애니메이션과 모바일 콘텐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0 .12
복합문화콘텐츠 환경의 애니메이션 운용방안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05 .10
무용에 나타나는 문화콘텐츠의 부가가치적 특징-DV8 Physical Theatre의 OSMU를 중심으로
한국무용과학회지
2017 .01
애니메이션 교육의 중요성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0 .12
중국애니메이션산업발전에 관한 소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7 .11
2010년 국내 애니메이션의 흐름과 경향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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