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연구
3. 지각체제화
4. 실시간 게임 환경
5. 아이템 다양화
6. 아이템의 색상 및 패턴 다양화
7. 사용자 인지 평가
8. 결론 및 향후 연구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군중에서의 캐릭터 복제에 관한 지각체제화 기반 사용자 인지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2009 .11
게임 캐릭터와 플레이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7
법제코너-디지털콘텐츠의 저작권 문제 ⑤
디지털콘텐츠
2004 .01
3차원 디지털 캐릭터의 모션 생성 기술
로봇과 인간
2010 .10
게임이용자와 게임캐릭터의 관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1
캐릭터 모델링 시스템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1997 .12
디지털 캐릭터를 위한 감성엔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감성 캐릭터 애니메이션 시스템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사용자 상호작용 기반 캐릭터 emtoion 생성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스케치 기반 캐릭터 모션을 위한 카메라 이동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3차원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저수준 모션 제어 시스템의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유전 알고리즘을 활용한 게임 캐릭터 능력치 생성 방식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8
인간의 감정에 기반한 동적 군중 시뮬레이션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4 .09
개인화된 감정기반 캐릭터 에이전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1 .10
게임 인지성을 고려한 MMORPG 캐릭터 모델구축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3 .09
TV광고에 활용된 3D캐릭터 유형 분석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11
가상 해저 환경 구축을 위한 Smart Fish 군중행동 시뮬레이터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