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마케팅 전략별 경제적 효과
Ⅲ. 마케팅전략들의 특성과 비대칭규제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도시마케팅 전략과 과제
국토
1998 .09
새로운 지역발전 전략으로서 도시마케팅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5
비규제 대안으로서 사회마케팅의 가능성 탐색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6 .09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전략 : 가격·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0 .03
마케팅진단과 마케팅시스템 최적화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마케팅연구
2014 .12
기술사업화 수단으로서의 기술마케팅 : 개념·전략·과정의 정립 및 시사점
지식재산연구
2012 .09
마케팅 전략유형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8
마케팅 철학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지방행정에 있어서 세분시장 마케팅 전략 연구
지역개발연구
200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