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공공부문에 있어서 세분시장의 의의
Ⅲ. 공공부문에 있어서 세분시장의 분할기준
Ⅳ. 세분시장 마케팅 전략의 유형
Ⅴ. 지방행정서비스의 세분시장 마케팅 전략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방행정에 있어서 마케팅 기법의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1 .05
서비스 관계마케팅에 관한 고찰
산업경제연구
2000 .07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e-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지방은행 마케팅 전략
e-비즈니스연구
2006 .06
시장 환경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연구의 변화 : 2004-2014년 국내 학술지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5 .02
이동통신시장 마케팅전략들의 경제적 효과
사회과학연구
2007 .02
마케팅 전략유형 개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8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기술사업화 수단으로서의 기술마케팅 : 개념·전략·과정의 정립 및 시사점
지식재산연구
2012 .09
지방행정 서비스의 관계마케팅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7 .09
전략적 통찰을 위한 서비스 마케팅의 분류
산업경제연구
1993 .11
장소마케팅을 위한 정보통신기술의 활용전략
한국지역정보화학회지
2003 .07
지방공공서비스의 효율성 증진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1998 .06
지방재정 효율화를 위한 지방공공서비스의 생산성 측정과 준거집단 분석
지방정부연구
2001 .05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개념과 전략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공동 학술대회
1996 .11
한국과 일본의 국제관광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4 .02
지방공무원의 정책관리능력의 향상에 관한 연구 : 1989년과 2003년의 비교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4 .06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전략 : 가격·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0 .03
관광서비스산업의 특성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