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G3 SDK
3. 정보 보호 기술
4. 실험 결과
5. 결론
Acknowledgement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콘텐츠
TTA 저널
2006 .01
모바일 3D 기술 현황과 모바일 3D 콘텐츠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지
2005 .10
WIPI기반의 Mascot Capsule엔진을 활용한 모바일 해전 게임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7 .12
모바일 웹 콘텐츠 표준화 동향 및 전망 : 모바일OK 표준을 중심으로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09 .03
국내외 모바일 콘텐츠 보호솔루션 동향
한국통신학회지(정보와통신)
2009 .03
모바일+3D 게임
TTA 저널
2006 .01
모바일 기기 사용자를 위한 음악 콘텐츠 추천 서비스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7 .01
모바일 3D 기술
TTA 저널
2005 .01
모바일 콘텐츠 산업 현황
한국디지털콘텐츠학회지
2008 .10
웹 투폰 서비스에서 OMA DRM v2.0 기반의 모바일 콘텐츠 보호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11
모바일 서비스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4 .08
모바일 3D 서비스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8 .10
QoS를 고려한 단위변환기의 변환 경로 생성 방법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7 .03
분산 P2P 환경에서 모바일 동기화 서비스를 통한 멀티미디어 콘텐츠 추천 시스템의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0
모바일 게임 시장 분석 기반의 스포츠 게임 제작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5 .12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
정보통신기술 단기강좌
2003 .01
모바일 게임 분석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7 .08
국내 모바일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대한 연구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8 .11
모바일 콘텐츠 활용과 모바일 인터넷에 대한 적극적 태도와의 연관성 분석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6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