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연구
3. 학습자 중심의 화면 설계
4. 학습자 중심의 화면 설계
5. 콘텐츠 제작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D 콘텐츠 제작 기술
전자공학회지
2011 .12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을 위한 직관적인 저작 기술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6
그래프 알고리즘 학습을 위한 교육용 콘텐츠 설계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0 .05
3D방송콘텐츠 제작
방송과 미디어
2010 .06
웹 기반 자동 영상 제작 시스템 개발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11
교육용 콘텐츠 관리 및 활용 방향
대한기계학회 춘추학술대회
2014 .06
지능형 에이전트를 이용한 컨버전스에 적합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제작 프레임워크 설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2D/3D 변환 콘텐츠 제작 기술
전자공학회지
2011 .12
S3D 콘텐츠 제작과 표준화 동향
전자공학회지
2011 .12
콘텐츠연재 / 디지털 콘텐츠 제작기술
디지털콘텐츠
2003 .01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융합수업 개발과 효과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포인트 / 대학부터 콘텐츠에 대한 체계적 교육 필요
디지털콘텐츠
2001 .01
대량의 콘텐츠 자동 공정을 위한 콘텐츠 개발 시스템에 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5
TVML을 기반으로 하는 살아있는 실감 콘텐츠의 구현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9 .11
3D 콘텐츠 제작 및 편집기술
방송과 미디어
2010 .06
콘텐츠 중심의 네트워크 기술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0 .12
가상스튜디오 및 드론을 활용한 융합수업 사례 연구
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0 .07
LMS기반의 콘텐츠 저작환경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6
콘텐츠산업의발전과콘텐츠관리
디지털콘텐츠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