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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연구
3. 연구방법과 절차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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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용 게임에서의 학습 데이터 동기화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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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온라인 게임의 품질평가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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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09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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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05
온라인 게임과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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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01
실재감요인과 만족감요인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온라인게임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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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12
온라인 게임의 개발 현황과 온라인 게임 서버 기술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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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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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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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08
온라인 게임의 消費者 忠誠度 誘因에 관한 實證的 硏究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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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3D 게임 기술
정보과학회지
2001 .05
시각적 반응을 이용한 사용자 몰입 경험(UX) 평가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2 .11
온라인게임 서비스 안정화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7 .08
웹기반 신용교육에서 학습자의 몰입이 학습효과에 미치는 영향분석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6
게임과몰입 정책 변화에 따른 게임 산업의 경제적 효과 추정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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