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결합서비스의 정책 평가 및 주요이슈
산업경제연구
2008 .10
방송통신 결합상품 수용 현황과 결정요인 분석
산업경제연구
2010 .10
통신 결합서비스 채택 요인 분석에 따른 마케팅적 함의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0 .12
방송통신 서비스 결합판매와 경쟁제한성 연구 : 결합판매 효과에 대한 이론적 논쟁과 판례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1 .11
방송통신 서비스 결합상품 규제의 최근 이슈 검토
경제규제와 법
2015 .11
유사 이동멀티미디어서비스간 서비스경쟁구조 분석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7 .01
[Poster SESSION 포스터 발표]전통적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결합서비스 제공에 대한 고찰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1 .10
맞춤 번들링을 활용한 MIM 이모티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전력시장 결합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가치 분석
자원·환경경제연구
2018 .01
한국통신기업들의 결합상품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0 .01
미디어 및 정보통신서비스 이용행태가 DMB서비스 가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분석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07 .03
통신시장 결합상품을 통한 지배력 전이 검증 방법에 대한 연구
경영과학
2015 .06
서비스 접점에서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상호작용이 서비스 가치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0 .10
A Model of Product Bundling
연세경영연구
1992 .06
서비스 산업의 고객관계관리를 통한 고객자산구축 전략에 관한 연구 -정보통신 서비스와 항공서비스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