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인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 직무만족, 서비스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9 .08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항공서비스직원의 성격유형이 서비스품질,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4 .01
시장지향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과 매개요인 : 호텔산업에 있어서 시장지향성 정도와 고객만족간의 관계성과 매개변수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8 .07
호텔 종사원의 자아존중감이 서비스지향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11
품질경영활동의 성과실현에 대한 제조업과 서비스업 차이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8 .10
기업의 시장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판매원관련 변수들과 고객관련 변수들의 매개역할
유통연구
2008 .01
호텔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직무만족과 직무몰입,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11 .12
관광호텔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 - 라포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4 .01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과 종업원의 고객 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5 .12
금융기관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고객지향성·서비스가치·금융서비스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12
외식업체 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이 조직유효성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부산·경남지역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1
시장지향성과 성과 : 사원만족 , 고객만족 및 기업이미지의 매개적 역할
경영학연구
1998 .02
내부시장지향성의 후행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2 .07
지방 의료기관의 서비스 지향성이 구성원의 직무만족,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지방정부연구
201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