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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교육학회 경영교육연구 경영교육논총 제56집
발행연도
2009.8
수록면
247 - 269 (23p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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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의료기관의 서비스지향성이 의료기관 종업원의 고객지향성, 종업원 직무만족, 종업원이 지각하는 서비스 가치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를 알아보는데 그 주요 목적이 있다. 이러한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본 연구에서 설정한 서비스지향성 구성요인과 고객지향성, 종업원 직무만족, 서비스 가치와의 관계에 대한 모형을 설정하고 의료기관 종업원을 대상으로 수집된 자료를 이용하여 적합성을 검토하였고 이론적 고찰을 통해 도출된 가설들을 검증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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