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Established Evidence
Ⅲ. Hypothesis Development
Ⅳ. Methodology
Ⅴ. Analysis
Ⅵ. Conslusion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연결회사의 특성과 감사인의 전략적 반응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씬 클라이언트(Thin Client) 활용 유형에 따른 도입전략에 대한 사례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03 .01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용자 만족도 척도 개발
아동학회지
2016 .06
대형 및 중소병원간 고객접점별 만족도 차이 및 증진 전략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0 .01
회계감사시장의 경쟁수준과 감사품질 및 감사보수 사이의 관계
경영학연구
2014 .10
비감사서비스의 유형이 비정상 감사보수에 미치는 영향
국제회계연구
2013 .12
The Comparison of Factors Affecting Going-Concern Audit Opinion between Big4 and Non Big4 Auditors
세무회계연구
2019 .01
생산장비의 Client-Server화 연구 ( Client-Server system for manufacturing devices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8 .01
감사인 선임 유형별 감사품질의 차별성에 관한 연구
국제회계연구
2009 .03
기업정보화를 위한 Client/Sever 시스템의 구축전략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4
주식회사 감사기관의 책임에 관한 비판적 검토
한양법학
2012 .11
감사품질이 소송위험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총
2009 .12
Working with Clients with Unresolved Loss and Mourning : Perspectives of Object Relations Theory
정신건강과 사회복지
2007 .12
산업안전보건법상 사내하도급근로자의 산업안전과 도급사업주의 책임
노동법포럼
2012 .04
감사인의 법적 책임 및 효율적 감사계약에 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199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