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검토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산업의 광고와 매출의 전이효과 분석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5 .05
식·음료 제조업의 광고선전비 지출이 매출배합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7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국내 광고시장의 최근 변화와 4대 매체 광고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광고산업의 국민경제적 산업파급효과 분석
광고연구
2008 .03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 모델 표준화에 대한 한·중 비교 연구
연세경영연구
2014 .12
서비스 광고의 광고모델과 서비스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차이 연구
광고연구
2003 .12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방송광고 매출배분 분쟁조정의 실효성을 위한 법령의 개선방향
방송통신연구
2015 .10
인터넷 검색광고의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에 대한 지식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8 .04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방송광고시장 규제원칙에 관한 소고 : 최근의 방송광고 제도 개선 논의를 중심으로
방송통신연구
2005 .12
광고정책 및 광고산업 분야의 연구경향과 연구과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