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생명보험서비스의 질과 고객만족
Ⅲ. 연구가설 및 연구방법
Ⅳ. 자료의 분석과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보험서비스에서 정보시스템 품질요인이 사용자만족과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생명보험사의 서비스품질이 보험상품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6 .08
항공사의 기내인적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항공사의 기내 인적서비스품질이 고객인지가치 및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인터넷쇼핑몰의 서비스 품질요인이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서비스 유형별 서비스품질 요인 중요도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고객의 통제력 인지가 계약서비스관계에 대한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3 .03
보험 판매원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연구
리스크 관리연구
2003 .01
부산지역 5성급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10
공공부문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3
호텔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 연구 : 대전지역 호텔 커피숍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2000 .06
직무만족이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 : 대구광역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2 .08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서비스 품질이 고객 가치,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07
호텔 서비스 인카운터에서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6 .08
소방행정서비스의 고객만족도 평가와 측정
도시행정학보
200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