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과 가설설정
Ⅲ. 연구방법론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개인가치가 온라인쇼핑혜택, 온라인쇼핑몰특성, 재구매의도에 주는 계층적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5 .12
온라인 쇼핑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오프라인 쇼핑속성들의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06 .04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3
인터넷쇼핑에서 구매이후의 평가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3 .01
중국에서 온라인점포 속성이 고객만족과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경험 차이비교
대한경영학회지
2012 .10
Online Shopping Model for Luxury Goods : Empirical Comparing in between China and the USA
e-비즈니스연구
2012 .06
온라인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온라인 쇼핑몰 특성과 소비자의 재 구매 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8 .10
전형성 높은 브랜드가 상품구색 평가와 부정적 감정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0 .06
Online versus Offline B2C Shopping:A Multinational Comparison
소비문화연구
2006 .01
교차쇼핑을 유발하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몰의 점포속성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06
A Study of e-Service Quality and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7 .05
소비자의 불확실성 회피성향과 제품 접촉욕구가 온라인 쇼핑에 대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11 .01
온라인 해외직접구매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이용동기에 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12
중국소비자의 인터넷 쇼핑동기가 웹사이트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1 .04
쇼핑가치가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매개변수로서의 제품속성 중요도
마케팅연구
2004 .06
인터넷 점포 속성과 고객만족 : 쇼핑동기의 조절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3 .08
대형할인점 이용 소비자의 쇼핑동기에 따른 쇼핑결과
소비문화연구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