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기존 연구의 검토
Ⅲ. 제안 모델 및 가설 설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한계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쇼핑가치가 사이트속성중요도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한국과 영국의 차이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0 .03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쇼핑매체 선택의 적소분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08
온라인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조화ㆍ부조화 쇼핑상황에서의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인터넷쇼핑몰과 오프라인 백화점의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03 .10
소비자 경험에 기반한 충동적 구매에 대한 실증적 연구
경영경제
2011 .11
소비자들의 인터넷 쇼핑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인터넷쇼핑과 전통적 상거래의 통합
산업경제연구
2002 .04
Online versus Offline B2C Shopping:A Multinational Comparison
소비문화연구
2006 .01
콘텐츠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쇼핑채널에서 유희적 동기가 쇼핑의도에 미치는 영향: 20대 모바일 쇼핑채널 이용자의 능동적 이용행태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Online Shopping Model for Luxury Goods : Empirical Comparing in between China and the USA
e-비즈니스연구
2012 .06
능동적 이용자로서 모바일 쇼핑 이용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모바일 쇼핑 이용자 유형에 따른 능동성, 혁신성, 모바일 쇼핑 정보 이용 행태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2019 .09
An Analysis of Consumer Choice of Online Purchase
e-비즈니스연구
2008 .11
소비자 세분시장 특성에 따른 인터넷 판매 제품분석
유통연구
2005 .01
쇼핑 지역과 만족에 의한 쇼핑 선택속성 시장세분화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4
정보탐색과 구매 단계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선택의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7 .07
TV홈쇼핑의 쇼핑동기, 몰입, 기쁨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방송학보
2020 .05
모바일쇼핑 연구에 대한 메타분석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