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 분석
Ⅳ. 가설의 검정 및 결과의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카자흐스탄 방문객이 인식하는 관광목적지로서의 한국이미지에 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01
관광자의 소비문화와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담론 연구 : 관광지의 장소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논의
관광연구논총
2009 .12
중국 여행동기와 이미지가 목적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07 .10
스포츠 관광목적지 선택 매력성 영향 요인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7 .12
관광목적지로서 도시관광이미지 측정척도 개발
서울도시연구
2005 .03
사회네트워크 분석(Social Network Analysis)을 이용한 방한 외래 관광객의 관광목적지 선택 연구 : 서울·경인지역 관광목적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9
제한적 목적지 이미지의 다차원적 접근 모델- 북한관광 빅데이터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9 .01
가이드의 설명이 여행목적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9 .04
관광목적지 관광자원 매력 평가 연구 : 제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8 .09
관광목적지 결정요인의 인구통계학적 차이분석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12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목적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관광 목적지별 이미지와 관광동기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6 .12
관광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가치가 관광목적지 선택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12
한국인의 러시아 관광동기와 관광목적지 이미지 상호 관련성 분석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3 .12
정보원천에 따른 음식관광목적지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 영상매체와 인쇄매체 차이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관광목적지 평가, 관광태도 및 행동의도의 영향관계
관광레저연구
201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