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 결과 및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객 가치인식에 따른 관광지 수명 주기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0 .09
관광목적지로서의 부산 이미지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6 .08
지역이미지가 관광정보의 신뢰성과 확산성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3 .01
관광자의 관광지 이미지 공유와 재방문 행동의도의 관계: 매체별이미지에 따른 자기시각이미지 회상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관광지이미지가 관광지선택에 미치는 영향 연구
여행학연구
2006 .12
국내 관광지 이미지에 대한 외래관광객의 평가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1 .08
Understanding the significance of cognitive and affective image in attracting tourists : Focusing on the case of the destination marketing of Australia
관광연구저널
2016 .10
The Influence of Destination Image on Tourist Satisfaction and Tourist Loyalty in the Leisure Tourism Market
호텔경영학연구
2008 .10
관광지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관광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2 .01
관광지의 TV 영상물 시청후 이미지 및 체험후 만족도 차이연구
관광레저연구
2012 .11
A Comparative study on Tourist Attractions according to Ownership Types Using Stakeholder Theory
관광레저연구
2019 .08
국가이미지가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가이미지 개념 간 비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관광동기와 관광지이미지의 재방문의도에 대한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1 .09
관광지 매력성과 참여수준의 상관성 분석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6
관광지 인지적, 정서적, 전반적 이미지에 관한 연구 : 아산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12 .02
관광지이미지와 자아이미지의 일치가 관광자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제주도를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09 .01
The Mediating Effect of Tourist Advantage-Seeking Behavior in The Formation of Destination Image
관광레저연구
2010 .09
관광동기가 관광지 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일본 홋카이도 방문 한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