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송원찬 (한양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중국어교육학회 중국어교육과연구 중국어교육과연구 제13호
발행연도
2011.11
수록면
16 - 30 (15page)
DOI
10.24285/CLER.2011.11.13.16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本論文要探討?養漢語課的改善方向,就是增加?授?學生的交流的方案。?養韓語課爲了非專業的學生開設的,因此需要眼專業學生有區別的方法。尤其是要考慮基?過程,需要親切的先導。本論文探討的?容是?授?學生的交流的增加有?有?學習效率的增加的相關關系。現在在韓國大學開設的?養漢語課有許多問題: 學生多、?授的時間不足、空間不足等原因,就恨難得到?授?學生的交流机會。但是,如果增加面談:?授?學生的交流的增加的話,有什?效果。本論文要探討現有的以講課爲主的?育方法,改攣以面談爲主的?育方法,而護生的?育敷果,是探討面談?學習效果的增加的相關關系。而且探討了增加面談而發生的問題和改善方向。

목차

1. 들어가기
2. 튜토리얼과 학습효과
3. 튜토리얼과 교양중국어
4. 문제점과 개선사항에 대한 제언
5. 나가기
참고문헌
中文摘要

참고문헌 (1)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