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Ⅳ. 연구의 설계
Ⅳ. 자료의 분석 및 결과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의 은행-기업관계의 실증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3 .10
e-비즈니스 환경에서의 지방은행 마케팅 전략
e-비즈니스연구
2006 .06
은행고객이 지각하는 편익요인과 관계만족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9 .01
은행의 고객만족도 제고전략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고객의 은행에 대한 관계신뢰의 선행요인과 결과
경영교육연구
2013 .04
서비스품질에 따른 온·오프라인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10 .01
자국 은행과 외국계 은행에 대한 정보비대칭성이 은행 서비스품질-고객만족도-고객충성도 구조에 미치는 조절효과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5 .09
중국 시장 서비스기업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관계강도 및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고객이 지각하는 공감의 조절효과, 항공사에의 시사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외국 은행과 주거래은행 관계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6
관계마케팅 유형이 고객과의 관계의 질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1 .12
인도 은행산업의 효율성 및 생산성 분석
남아시아연구
2014 .06
A Study on the Impact of Foreign Bank Entry on the Financial Business Performance of Banks in Emerging Markets
국제회계연구
2011 .08
병원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재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6 .04
고객만족, 충성도, 향후 행동에 대한 관계성 정도의 영향력 : 지역 은행의 경우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1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실행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연구 : 한국 은행들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1999 .06
기업 문화마케팅 동기와 e-글로벌 전략 요인이 고객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대한 실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4 .12
금융산업의 관계마케팅에 관한 실증적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