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제기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분석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류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 중국인의 한국 문화상품 이용이 한국에 대한 인식과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언론학보
2003 .10
한류문화 확산에 따른 문화상품 수출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13 .02
문화상품과 디자인
열린충남
2005 .01
한국적 문화와 문화적 다양성
청소년문화포럼
2001 .06
한류 문화 콘텐츠를 활용한 관광 활성화 방안에 대한 이론적 탐색
관광연구저널
2017 .08
중국 내 한국 대중문화 상품의 시장 세분화와 영향력에 관한 연구
문화정책논총
2010 .09
박물관 문화상품 개발 및 유통 플랫폼 개선 방안 연구
문화정책논총
2018 .01
동아시아의 초국적 문화수용과 타자 인식 : ‘한류’ 담론에 대한 성찰적 비평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2 .07
홍콩 잠재관광객의 한류문화상품 및 한류관광상품 선호 분석
호텔관광연구
2008 .09
한국 문화의 수용과 국가 이미지 형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파리 한국문화원 한국어 수강자들의 문화수용 과정과 의미
문화정책논총
2013 .01
일본상품의 특성과 그 사회ㆍ문화적 배경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0 .06
문화 상품 소비 규모 결정 요인 : 취향, 미디어 이용, 인구사회학적 요인의 영향
문화정책논총
2016 .01
한류가 국가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문화차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8 .01
일본 청소년들의 한국 대중문화 수용과 문화적 정체성
한국방송학보
2005 .03
미국에서의 한류파급효과
국제지역학논총
2013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