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도입
2. 문헌 조사 및 모델 구성
3. 시뮬레이션 모델
4. 결과 분석
5. Discussion
6.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습효과를 고려한 셀프서비스 모델 : 셀프서비스 주유소 분석
한국경영과학회지
2012 .12
서비스 연구로서의 서비스 과학과 서비스 경영학
서비스산업연구
2010 .06
대기행렬이론을 이용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의 최적운영모델 개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8 .06
수주생산 기업의 e-Service 시스템 구축 : ‘H’ 기업 적용 사례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6
서비스 선진국과 한국의 고객 간 서비스 개념 인지 차이에 대한 비교 분석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증권업에서 조직지원과 서비스활동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9
IT서비스관리 전략에 기반한 동부CNI의 서비스 혁신 사례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11
산업공학의 서비스 과학에의 기여를 위한 서비스 정의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서비스지배논리하에서 가치공동창출 매커니즘과 기업성과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2009 .01
비대면 서비스품질 측정모형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국내 3G 이동통신 서비스의 고객 만족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1 .01
공항의 기대서비스 수준에 관한 연구: 유통서비스기관 평가결과의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8 .01
국내 주유소 시장의 휘발유 가격경쟁 분석: 공간 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8 .01
Asymptotic Analysis on Service Differentiation with Customer Arrival Information
한국경영과학회지
2008 .06
A Study on Perceived Quality affecting the Service Personal Value in the On-off line Channel : Focusing on the moderate effect of the need for cognition
유통연구
2010 .07
Forecasting Methodology of 3G Mobile Services with Consideration of Policy Issue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전시서비스 관람객 경험향상에 관한 연구 : 고객여정지도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온ㆍ오프라인 채널에서 지각된 품질이 서비스의 개인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지욕구의 조정효과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0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