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술기반 셀프서비스가 서비스 품질과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여행객 경험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8
관광객의 공항 서비스 경험의 만족도 결정요인
호텔리조트연구
2024 .02
Assessment of Airport Restaurant Service Quality Using Topic Modeling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2 .02
인천국제공항 서비스품질이 소비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07
The Effect of Service Expectation and Service Participation on Service Satisfaction in Medical Service
로고스경영연구
2017 .09
서비스 접점을 고려한 공항의전의 근거이론적 접근
서비스경영학회지
2022 .03
서비스 제공 유형이 서비스 회복 결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1 .01
서비스 접점이 공동생산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서비스 가치 및 서비스 우정의 역할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7 .09
환자 유형에 따른 의료서비스요인과 고객만족간의 효과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6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자원 활용을 통한 의료서비스 경험 혁신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11
서비스 모니터링 효과탐색에 관한 연구 - S 아트센터 주차/카페 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진흥연구
2019 .01
기술기반 셀프서비스와 인적 서비스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비교
무역연구
2020 .01
서비스 디자인 방법론을 통한 백화점의 서비스 개선 사례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The Exploratory Research on Object Activity Service Evaluation Model(OA-SEM) – The Application of Retail Industry
유통과학연구
2016 .01
공항 대기 과정에서 경험하는 환경적 요소가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전시서비스 관람객 경험향상에 관한 연구 : 고객여정지도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9
공항서비스 업무 종사자의 서비스지향성 및 업무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 : 정규직과 협력사 직원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9
몽골의 의료서비스 경험과 관계품질
무역연구
2017 .0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