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설프서비스와 주유산업에 대한 현황분석
Ⅲ. 셀프서비스에 대한 연구모형 및 연구문제
Ⅳ. 대기행렬모형을 통한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의료기관에서의 고객 대기시간 관리 사례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레스토랑의 대기 장소의 위치가 고객의 대기시간 지각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9 .01
고객이 지각하는 적정 대기시간에 관한 심층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6
피자배달전문점 배달서비스 대기시간 유형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7
Detrimental Impact of Waiting on Dining Experiences: Evidence from Online Restaurant Reviews
ASIA MARKETING JOURNAL
2025 .04
대기공간 위치가 지각된 대기시간 및 기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A Heuristic Derivation of the Waiting Time Distribution of a GI/G/1 Queue
한국경영과학회지
2015 .02
대기에 대한 수용가능성, 부정적 감정반응과 부정적 대기경험 간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15 .11
Effect of the Perceived Waiting Time on the Acceptability of Wait, Brand Affec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at the Marine Leisure Exhibition Event
MICE관광연구
2017 .01
Transient analysis of Mt/G/s queue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Research on the Effect of Perceived Waiting Time Coffee Shop on the Evaluation of Negative Emotions and Quality of Service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9
The Study on the Effect of Waiting Line on Consumers’ Perceived Quality and Emotional State
ASIA MARKETING JOURNAL
2019 .07
Should we wait until an article is cited?
Science Editing
2017 .01
Multi-server queueing model with many types of priority customers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치과의료서비스에서 고객지향성이 관계의 질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기술기반 셀프서비스가 서비스 품질과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여행객 경험에 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24 .08
중국 시장 서비스 접점의 커뮤니케이션과 고객의 긍정적 감정, 신뢰, 브랜드 몰입의 관계 : 고객 참여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12
Negative Spillover Effects of Other-Customer Failure in Airline Context
유통과학연구
2017 .01
Study on the Effect of Waiting Time on Consumers’ Perceived Quality and Non-Monetary Cost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8
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부정적 대기경험이 수용가능성 및 부정적 감정반응성을 매개로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