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序說
Ⅱ. 商品情報表示制度
Ⅲ. 商品品質保證制度
Ⅳ. 商品被害救濟制度
Ⅴ. 結論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電子商去來消費者保護法上의 消費者情報 開示規定과 그 問題點
기업법연구
2003 .12
부당한 표시·광고의 규제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09 .01
不當한 表示.廣告行爲의 成立要件과 類型
기업법연구
2003 .06
웹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정보학연구
2000 .01
소비재품질보증법의 입법에 관한 연구
아주법학
2012 .01
A study on perceived advertising value and attitude toward mobile advertising : Focus on company-factors and consumer-factor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2 .05
헌법상 경제 민주화를 위한 소비자기본권 보장 연구 - 상업적 인터넷 광고를 중심으로 -
홍익법학
2012 .01
품질보증법제 비교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9 .12
인터넷 광고구매 프로세스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1 .06
소비자의 스마트폰 광고 이용동기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온라인 다이어트 식품 광고를 통해 본 광고 규제와 소비자피해와의 관계
Human Ecology Research
2016 .01
A Study of Factors Influencing Smart Advertising Avoidance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4 .01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and Strategy : The Moderating Role of Advertising Involve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소비자의 개념에 관한 연구
法學論文集
2016 .01
식품·화장품의 품질경쟁 유인과 소비자선택권 보장을 위한 표시규제 개선 방향 : 식품과 화장품의 원재료 성분표시를 중심으로
규제연구
2014 .04
소비자보호법의 개정방향 : 소비자보호법의 전면개정과 관련하여
공법학연구
2005 .02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비교 연구: 광고속성과 광고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Effects of Advertising depending upon Type of Advertising and Form of Advertising Model
유통과학연구
2013 .01
독점적인 정부광고 대행제도의 합리적 해결을 위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0 .06
개정의료법 57조(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개정)의 배경, - 광고의 사회적 윤리성과 공익적 가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