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상품신뢰 연구를 위한 이론적 접근
Ⅲ. 연구 방법 및 자료수집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과 소비자간 신뢰 형성을 위한 물류기업의 역할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8 .12
중국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3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 및 웹사이트의 특성이 재구매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9
강원지역 인터넷쇼핑몰의 구매의도 영향요인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9 .03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이용편리성과 유용성이 신뢰, 만족,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학
2005 .05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이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인터넷 쇼핑몰관련 연구의 유형 분류와 내용 분석
통상정보연구
2007 .12
인터넷쇼핑몰 활성화 요인에 관한 조사 연구 : 제주지역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인터넷 쇼핑몰의 내ㆍ외향적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3
인터넷 쇼핑몰이 갖는 품질요인이 사용자 신뢰와 수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경영과학
2005 .05
XML 기반의 MOM(Message-Oriented Middleware)을 이용한 최저 가격 보장을 위한 가상 쇼핑몰 구현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2 .03
복합쇼핑몰 활성화 방안에 관한 사례연구
유통연구
2012 .12
인터넷 쇼핑몰과 사용자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귀금속/보석 산업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 품질에 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3 .08
인터넷쇼핑몰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5 .03
인터넷 쇼핑몰의 신뢰 결정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 한국ㆍ중국 이용자 비교 분석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6
인터넷 쇼핑몰 이용자의 신뢰, 몰입이 고객충성행위에 미치는 영향 : 신뢰형성요인과 몰입형성요인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확장된 기술수용모형(ETAM)을 이용한 인터넷 쇼핑몰 패션상품 구매행동 연구 : 지각된 가치와 위험 및 신뢰의 영향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9
Balancing Shopping Mall Strategies on the internet vs . on the Street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 국제 학술대회
1999 .06
전자상거래에서의 인터넷 쇼핑몰 특성과 이용자의 쇼핑성향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