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I. 서론
II. 이론적 배경과 연구 가설
III. 연구모형
IV. 결과분석
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쇼핑몰에서의 상호작용성, 신뢰 및 지각된 가치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5 .08
점포 충성도에 대한 취급 브랜드 동일시와인적 동일시의 효과에 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5 .01
인터넷 쇼핑몰 특성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4 .08
점포동일시와 매장동일시의 관계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1998 .10
인터넷 상호작용성이 만족, 신뢰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3
브랜드 애호도에 대한 인적동일시 경로와 브랜드 동일시 경로 연구
마케팅연구
2010 .09
중국 인터넷쇼핑몰 구매자들의 웹사이트 요인과 e-신뢰, e-만족이 e-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비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2 .04
그림책을 통한 유아의 동일시 현상과 자아개념 분석 연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11 .06
인터넷 쇼핑몰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과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과학
2003 .05
항공사의 브랜드 동일시가 신뢰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3
인지적 동일시와 감정적 동일시의 상호작용 효과를 이용한 기부금 조성 전략
대한경영학회지
2009 .06
스포츠마케팅이 소비자의 기업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1999 .12
온라인 쇼핑몰에서 UCC의 즐거움이 상호작용성, 신뢰, 친밀감,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몰입(Flow)을 매개로
e-비즈니스연구
2007 .06
인터넷사이트에서 e-브랜드의 상호작용성, 일체감, 관계품질과 충성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인터넷쇼핑몰의 지각요인 특성이 고객만족과 고객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2 .12
인터넷 쇼핑몰의 초기화면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제공성, 흥미성 및 신뢰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2005 .06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소비자 충성도(e-충성도) 분석모형
경영학연구
2004 .04
패스트푸드업체 서비스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감정과 자아동일시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