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머리말
Ⅱ. 지역교통가치성
Ⅲ. 한국의 지역교통가치성
Ⅳ. 결론
〈부록〉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교통부문 - 주5일 근무제와 교통
국토
2002 .01
“고객가치 향상을 위한 교통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국토
2007 .10
3. 환경과 교통문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3 .12
사람 중심의 교통체계 전환
BDI 정책포커스
2012 .02
〈 ‘좋아요’의 가치〉에 대해
글로컬 창의 문화연구
2013 .11
교통안전 증진을 위한 교통질서 확립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공안행정학회보
2006 .01
교통 부문 - 신도시 개발을 위한 사전 교통대책
국토
2001 .12
국가교통분야 정보화의 현재 그리고 미래 : 지능형교통시스템(ITS)를 중심으로
건설경제
2003 .08
교통기본법에 관한 연구
지방자치법연구
2014 .01
교통약자정책, 교통복지의 시작
이슈&진단
2015 .02
교통정책동향
대전발전포럼
2007 .01
교통혼잡을 완화하는 대도시권 교통정책 방향
국토
2008 .06
고령화시대 교통약자를 위한 교통정책이 필요하다.
충북 Issue & Trend
2012 .04
교통을 위한 교통계획에서 장소를 위한 교통계획으로 : 미국 교통계획의 이념변화와 산타모니카시의 사례
국토
2001 .05
교통인프라와 통행행태를 기반으로 한 교통형평성 분석 : 경기도를 사례지역으로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3 .06
도시재개발과 교통문제
국토
1993 .06
교통선진국으로 가는 길
국토
201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