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의 제기
2. 유명 스포츠 스타의 광고 효과
2. 스폰서십과 경기장광고의 광고효과
4. 새로운 연구의 제안
5.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팀이 기업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6 .12
스포츠스폰서쉽과 스포츠광고의 효과에 관한 장기연구
광고연구
1996 .08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가상광고의 가능성 : 스포츠 경기에 삽입된 가상광고의 효과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한국광고 100년
관훈저널
1999 .09
스포츠와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2
e스포츠 비교분석
[KOCCA] 보고서(ALIO)
2010 .05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중국 광고속의 성 :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보
1997 .11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스포츠 베팅, 무엇이 문제인가?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19 .12
[광고시장의 문제점] 알면서도 해결 못하는 광고시장 : 광고없이 언론없고 언론없이 광고없다
관훈저널
2001 .03
일본광고의 발달 과정 : 그것이 한국광고에 미친 영향
광고연구
199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