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要約)
(Abstract)
1. 서론
2. 대학 TV광고의 특성과 종류
3. 대학 TV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방자치단체 TV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비교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2
대학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대학환경변화에 있어서 광고홍보의중요성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8 .01
TV광고에서 사용된 자막표현 현황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9 .10
대학 홈페이지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W대학 구축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맥락효과가 광고 크리에이티브 인식에 미치는 영향 -중앙일보 광고대상 수상작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대학의 학교홍보를 위한 광고 표현전략연구 : 인쇄매체 광고디자인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05
대학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학생만족과 대학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유화학회지
2018 .01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대학배구 U-리그가 대학홍보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효율적 정보매체로서의 대학 다이어리 디자인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11
TV 광고에 나타난 애니메이션의 표현과 전개 : 90년대 이후 TV광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1 .11
웰빙마케팅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유형 사례 연구 - 의(依)·식(食)·주(住) TV광고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대학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연구 - 커뮤니케이션 제시 형태와 클러터 수준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대학이미지 향상을 위한 아이덴티티 전략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06 .01
TV광고의 실험적 접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11
지방자치단체 인쇄광고의 정보내용, 크리에이티브전략, 표현요소별 유형에 대한 내용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