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잡지 광고의 특성과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맥락효과가 광고 크리에이티브 인식에 미치는 영향 -중앙일보 광고대상 수상작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인터넷 광고의 크리에이티브한 변화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7 .06
대학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방향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11
지방자치단체 TV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비교분석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7 .02
국내 인터넷 광고의 유형과 발전방향에 대한 고찰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9
지방자치단체 인쇄광고의 정보내용, 크리에이티브전략, 표현요소별 유형에 대한 내용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10 .01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브랜드 확장을 위한 디자인 마케팅 유형 연구- 음료 광고의 통합 마케팅 전략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광고크리에이티브 전략에서 있어 색채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4 .10
웰빙 라이프에 따른 웰빙 디자인 스타일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9
한국과 일본 정부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비교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3 .01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TV 패러디 광고와 원작 광고의 비교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08
대학홍보 매체로서 TV광고의 크리에이티브 비교분석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9 .04
한국과 일본의 공익광고 디자인에 관한 비교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