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헌법상 방송광고 형식규제의 문제점 - 중간광고의 비대칭 규제의 문제점을 중심으로 -
방송문화
2016 .09
지상파 방송의 중간광고 재도입에 대한 시청자 인식 연구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7 .09
중간광고의 경제 효과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콘텐츠 제작 재원과 광고] 방송광고총량제의 시행과 중간광고 도입문제의 재논의
방송문화
2015 .09
"지상파방송 광고판매 제도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10 .06
지상파 방송의 광고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 광고총량제, 중간광고 도입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2 .09
중간광고 도입 및 운용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9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지상파방송에서의 중간광고 금지는 과연 정당한가?
언론과법
2014 .12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효과에 대한 비교정태분석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7 .12
방송광고 규제체계 단순화를 통한 산업 활성화 모색 - 지상파방송의 중간광고 허용을 계기로
방송문화
2018 .12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중간광고 도입 찬반에 영향을 미치는 수용자 인식 분석 : 중간광고 가치인식 및 사전지식 수준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4 .11
공정하고 자유로운 경쟁 환경 조성을 위한 방송 광고 규제 개선 방안 - 지상파 중간광고 재개 및 규제 체계 단순화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8 .03
중간광고에 대한 인지된 유용성 및 인지된 위험이 중간광고 허용 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모델과 혁신저항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9 .12
방송광고 심의규제에 관한 역사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1999 .12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