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컴퓨터그래픽스와 표현기법
3. 비사실적 표현기법에 대한 고찰
4. 실험적 컴퓨터 그래픽스 제작 방법
5. 예술적 표현기법으로서의 비사실적 애니메이션과 렌더링의 가능성
6.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표현예술로서의 비사실적 애니메이션과 렌더링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06 .12
넌-포토리얼리스틱(Non-Photorealistic) 렌더링 애니메이션의 시각 효과 기법 : 단편 애니메이션 Paperman을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09
애니메이션의 정형화된 선 표현에 대한 연구 : 카툰렌더링 표현을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07 .11
실험애니메이션의 역사와 특성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3 .03
한국애니메이션의 발전과 다양화를 위한 실험애니메이션의 역할
애니메이션연구
2015 .12
추상애니메이션의 예술성에 관한 연구 -현대 추상애니메이션 작품분석을 중심으로-
영상문화콘텐츠연구
2020 .06
1960년대 일본의 실험적 애니메이션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2 .12
애니메이션에서 부분적인 비사실적 표현의 활용 사례 - 3D 컴퓨터 애니메이션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3 .01
퓨전 애니메이션의 선호도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4 .06
2D애니메이션에 나타나는 사실적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6 .10
3D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에서 기술 및 예술적 표현요소 분석에 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3 .02
한국 단편 애니메이션의 시각 예술적 특성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11 .09
3D 애니메이션의 추상적 표현에 관한 분석 및 제안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4 .12
애니메이션을 통해 변형된 미술 이미지에 관한 연구
애니메이션연구
2008 .06
애니메이션에서 인체 표현에 따른 캐릭터의 형상(形象) 표현방식 분석 : 일본과 미국의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0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