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주의력 결핍-과잉행동 장애에 관한 개관
Ⅲ. 평가시 교사의 고려 사항
Ⅳ. 학교에서의 약물처치 관리
Ⅴ. 주의력 결핍-과잉행동에 대한 교육적 중재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주의력결핍 및 과잉행동 장애에 관한 소고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07 .01
주의력 결핍ㆍ과잉행동장애 (ADHD) 아동의 뇌과학적 접근
한국초등교육
2014 .01
유아의 식행동과 사회적 능력 및 주의력결핍 과잉행동간의 관계
교육과학연구
2003 .12
수도권 지역 초등학교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 아동의 실태 조사: 교사 행동 평정을 중심으로
특수아동교육연구
2008 .01
주의력 결핍·과잉운동장애
한국학교보건학회지
1990 .01
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와 학습장애의 공존장애(comorbidity) : 현황과 연구전망
아시아교육연구
2008 .12
만다라 미술치료가 ADHD 아동의 과제수행 태도와 주의력결핍?과잉행동?충동성 변화에 미치는 효과
정서·행동장애연구
2006 .01
한국판 ADHD 평가척도 개발을 위한 문항선별과 분석
정서·행동장애연구
2006 .01
Prevalence of ADHD among Children in Kyungnam Province: Gender Issues
정서·행동장애연구
2008 .01
환경 안에서의 교육이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아동의 부적응 행동 변화에 미치는 영향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09 .12
프로그램화된 신체운동이 주의결핍 과잉행동 장애(ADHD) 아동의 자기개념, 주의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04 .09
0